경기 고양시 맛집 '이자카야 신조'

2020. 1. 6. 20:42맛집

이자카야 신조 이자카야

방문 후기

리뷰

◆◆일산 맛집 깜놀 요리들의 향연 라페스타 이자카야 신조◆◆ 일산의 한 이자카야를 방문했다. 편견은 언제나 나쁘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대반전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준 일산 라페스타 맛집 이자카야 신조다. 향도 맛도 아주 부드러워 술술 들어가는 술. 리코타치즈샐러드. 과일, 견과류, 유자 사워크림과 직접 제조한 리코타 치즈가 어우러진. 이자카야 신조의 블로그 포스팅에는 늘 등장하는 필수 코스 같은 것인데 뭐, 그저 그런 이자카야의 허접한 퓨전이겠거니 했는데, 웬걸, 푸짐한 리코타 치즈가 꽤 고소하고 야채와 과일도 신선 상큼해서 꽤 맛 창의력 쮜어 나고 맛의 감각도 좋고, 허접하게 봤던 라페스타의 이자카야 신조 일산 맛집으로 당당히 등극한다. 안키모, 아귀간. 그러고 보니 이자카야 신조, 프리젠테이션도 마음에 든다. 일산 라페스타 이자카야 신조는 넉넉한 곳이다. 이자카야 술안주로 무난한 나가사키 해물나베는 1만8,000원. 일반 이자카야 안주처럼 평범한 맛. 아래는 일산 라페스타 술집, '이자카야 신조'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고, 가격과 맛의 수준은 나쁘지 않았던 라페스타 술집 '이자카야 신조'입니다. '이자카야 신조'는 라페스타에 본점, 그리고 일산 탄현에 지점이 하나 있네요. 6시에 도착한 이자카야 신조 사실 이렇게 일찍 도착한 이유는.. 6시에 여니까. 여기서도 홀로 소주 1병 하는 개미 2병이나 마시다니 대다나다 심지어 안취한 것으로 보였는데 나중에 들어보니 취했었다는... 개미가 영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슈비 받을때 종종 보자꾸낭 알찬 하루 끄읏 ◆◆일산 라페스타 맛집 맛난 요리가 너무 많은 이자카야 신조◆◆ 깜짝 놀래키는 요리들의 향연, 일산 라페스타 맛집 이자카야 신조의 이어지는 이야기. 일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이자카야 신조 튀김 내공이 인상적이다. 모든 사람들의 극찬을 들은 이자카야 신조의 머스트다. 디저트도 제대로. 젤리를 품은 오렌지, 딸기, 키위. 그리고 하얀 언덕에 나무 한 그루. 대충 과일 뚝딱 썰거나 시판 양갱 내지 않고 이렇게 정성을 들인 디저트에서 이자카야 신조 주방분들의 자부심이 느껴져서 좋다. 물론 사진은 그 느낌을 내려고 보정을 한 것. 아주 멋진 곳에서의 정말 맛있는 만찬, 일산 라페스타의 이자카야 신조는 솔직히 놀라움의 연속. 요리들의 퀄리티와 맛, 멋진 프리젠테이션, 몇 가지의 기발하고 멋진 창의성 등등이 별 기대 없이 이자카야가 그렇지 뭐, 했던 내게 신선한 기쁨을 듬뿍 선사한 훌륭한 일산 라페스타 맛집이었다.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명동칼국수

 

서울 강남구 맛집 '명동칼국수'

명동칼국수 칼국수,만두 명동으로부터 시작된 전통이있는 칼칼하고 얼큰한 칼국수 입니다. 방문 후기 딱 가격만큼의 맛입니다. 한끼 때우기 좋은 양...만 나오는 집... 리뷰 이럴땐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죠..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