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맛집 '골목떡볶이'

2019. 12. 16. 22:58맛집

골목떡볶이 떡볶이

서울3대 떡볶이로 알려진 문정동 골목분식집

방문 후기

동네주민인데요맛이 예전 같지 않네요... 늘 땡기는 맛!! 10년도 넘게 먹고있어도 맛있습니다. 언제나 부담없는 가격과 많은 양으로 누구나 만족할만한 곳 입니다. 여름되서그런지 만두가 눅눅 ㅠㅠ만두맛이 뭔가틀려진듯 줄 서서 먹는 떡볶이 집. 단맛이 있고, 맵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2인분 시키려다 앞에 분 떡볶이 떠주는 걸 보고 1인분으로 바꿨네요. 양이 무척 많습니다. 괜찮은 맛과 매우 탁월한 가성비 가성비 굿. 맛도 좋음 양은 비교적 많은편이고 맛은 평범. 서비스는 셀프이므로 평범. 역시나 맛이 엄청남.. 1인분 만 시켜서 드세요. 많이 주시네요. 국물이 일품

리뷰

오랜만에 추억의 골목 떡볶이를 갔습니다. 데헷. 10년 전부터 가끔 들리던 떡볶이 집 바로, 골목 떡볶이입니다. 하나도 자극적이지않은 그냥 엄마가 어릴때 해준 떡볶이맛이던데 같이간 남친은 국물까지 마셨으나 나는 잘모르겠음 총평 : 밀가루 떡 떡볶이 문정동 골목집분식 골목떡볶이 나는 개인적으로 맛이 그냥 완전 쏘쏘였음 다시 찾을거같진 않은 맛이었다 문정동 떡볶이 골목떡볶이의 메뉴판은 정말 단순합니다. 문정동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서울3대떡볶이 골목떡볶이를 꼭 드셔보라고 해보고 싶네요 문정동 맛집 줄서서 먹는 국물떡볶이 골목떡볶이 문정동에서 초등교육을 받고 자란 사람들이라면 다 안다는 떡볶이집으로 오후 늦게 영업 시작해 늦게가면 줄이 제법 선다고 하길래 오픈 시간 맞춰 출동 이렇게 돼지런하면 절대로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야끼만두는 한번 튀겨 산처럼 쌓아두고 야끼만두 풍덩 담군 떡볶이와 순대로 주문 순대는 평이한 맛 국물 낙낙한 밀떡 가득 떡볶이 타이밍 잘 맞춰 식감 좋고, 국물 떡볶이 양념이 슴슴하지만 밀떡이라 양념은 푹 스며든 편 연한 고추장찌개 스러운 국물에 밀떡이기에 포크보다는 숟가락으로 퍼먹는게 어울리는 떡볶이 국물에 푹 절궈진 야끼만두도 한입 오늘은 송파파크하비오 워터킹덤 물놀이후 근처 문정동 골목떡볶이를 찾았다. 별특별할것 없는 골목떡볶이 비주얼 떡볶이 1인분에 만두6개넣으니 대접으로 한가득 특히 이 야끼만두가 참맛있다. 구정. 추석당일 빼곤 연중무휴 오후3시9시 까지라니 골목떡볶이 찾으실분계시면 참고하세요^^ 던 골목떡볶이 골목분식&골목떡볶이 파란간판이라 눈에 똭들어오더라능 맛집치곤 뭔가 되게 밋밋한 첫인상임 서울3대???라는댕...글쎄....용.... 들어가면 포장은 말씀하심되고 드실분은 저기 왼쪽창아래 트레이를들고 급식처럼 배식받는 시스템 메뉴도 뭣도없음..떡볶이.야끼.순대 끝 넓은쪽은 손님들이 풀인관계로 사이드석만 주문 골목떡볶이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로1길 33 지도보기 유명하다 ᄏᄏ <리뷰>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었다는 떡볶이 맛집 골목떡볶이 내 입맛에는 그래도 쪼매가 쪼매더 맛있는 듯 플라워베이커리는 찾는데 고생을 좀 했습니다 맛집을 찾아서 결국 또 난 여기까지 왔지♬ 송파구 떡볶이의 대표주자 문정동 '골목떡볶이'입니다. '골목떡볶이'를 찾아오는 분들 정말 많은데, 주택 주차장 주차도 절대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