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호우양꼬치'

2019. 12. 21. 03:31맛집

호우양꼬치 양꼬치

양꼬치 짱맛 생생정보통에 나온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영등포에 위치한 양꼬치 전문점입니다.

방문 후기

리얼 중국인이 운영하는 양꼬치집! 양꼬치 가게...인데 어째서인지 마파두부가 더 맛있음... 그리고 그냥 양꼬치와 양갈비꼬치 두 메뉴를 섞어서 시켰었는데 그냥 양꼬치가 더 맛있었어요. 숯불?인지 다른탄인지는 모르겠지만 불을 다루니 직원들이 지나갈때마다 주의하는게 좋았어요. 조선족 써비스 최악 마늘조차 한 번주고 말고 돈주고 살수도 없음 초창기 시절과 다른 서비스 제공 그날 첫 손님 방문했었지만 주문할때마다 죽일것처럼 쳐다봄 가지않는것을 추천 양꼬치 첨인 사람들이 갈만한곳~ 양고기특유의 향없이 즐길 수 있어요!! 맛있는데 꼬치 돌아가는게 자동이 아니라 저는 좀 불편했네요. 최악! 마파두부 드세요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양갈비도 양고기라고 믿어지지않을정도로 깔끔하고 야블야들합니다. 강력추천 정말 맛있네요. 지삼선이라는 가지요리도 먹었는데 비록 사진은 없지만 신의한수였습니다. 직접 수동으로 구워먹는 양꼬치는 별로 불편함은 없습니다만 테이블이 너무 좁았어요ㅜㅜ 양꼬치는 호우 요즘 바지락섭스도 안주고 밉지만 별5

리뷰

양꼬치를 먹으러 호우양꼬치에 갔어요. 대림동이랑 화양동에 양꼬치 골목이 있다는데 호우양꼬치도 빠질 수 없죠 이제 어느정도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양꼬치 먹고나서 입도 개운하게 헹구는 느낌 영등포구청 타임스퀘어에서 쇼핑하고 호우양꼬치에서 저녁먹으면 딱 좋은 코스겠네요 영등포구청 맛집 호우양꼬치 양갈비와 양꼬치를 한번에 얼마전에 이 앞에 지나간적이 있었는데요 '호우 양꼬치' 라는 곳이에요 제가 기존에 가봤던 양꼬치 집에서는 꼬치가 자동으로 돌아가서 따로 뒤집지 않았었는데 호우 양꼬치 에서는 양꼬치 굽는 석쇠가 자동으로 돌아가는게 아니라서 직접 돌려가며 타지않게 잘 구워야 한답니다 호우 양꼬치는 직원분들이 중국인 분들인것 같아요 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용 추천합니당 저희 엄마도 양꼬치 한번도 안드셔 보셨대서 다음에 같이 가려는데 영등포가 집에서 꽤 멀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성신여대 에도 호우양꼬치 가 있더라구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영등포에 위치한 양꼬치 전문점 '호우양꼬치'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서울에 호우양꼬치가 여러곳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찾아간 곳은 그 중에서 본점입니다. 영등포에서 양꼬치에 한잔 하시려면 영등포 양꼬치 전문점 '호우양꼬치'에서 한잔 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영등포 양꼬치 전문점 '호우양꼬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오늘 꽃샘추위가 만들어낸 눈을 뚫고 남치니와 영등포역에서 양꼬치와 양갈비를 맛있게 냠냠 하고 왔습니당ㅅ 영등포맛집 호우양꼬치 영등포본점은 영등포 지하상가 로터리 1번출구로 나오면 찾아가기 쉽습니당:-) 1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오른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지도는 맨 밑에 첨부할게요>< 생생정보통에 나올 정도로 유명한 맛집인 호우양꼬치 맛이 어떨지 넘나 궁금한 것☆ 영등포역 맛집 호우양꼬치 영등포본점의 메뉴판입니다. 한 쪽 벽이 아닌, 양 쪽 벽면을 가득 채운 사인들 구경하는 맛이 쏠쏠합디다 아시아 프린스 광수와 팝핀현준도 다녀간 연예계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 영등포본점 호우양꼬치의 기본 반찬이에요